top of page

Careers
중원와이즈만의 특화된 기술로 시공된 현장
Seoul, Myeongdong
서울 명동
숭의여자대학교 한욱현교수와 시각디자인과 30명의 재능기부로 인해 디자인되었다.
가슴 한켠의 사랑과 자신만의 얘깃거리라는 컨셉으로 나뉘어져 지나가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아련하고 소소한 추억들로 가득 채워질것이다 .


Yeosu Expo
여수 엑스포 ‘함부로 애틋하게’ 드라마를 기념하며, 포토존으로서 시공





Goheung Nokdong Portl
고흥 녹동항
트릭아트 이미지를 적용하여 관광객에게 흥미를 줄수있게 디자인하였다. 고흥의 아름다은 항구와 트릭아트의 재미난 이미지가 잘 어우러진다.



Gangwon-do, Gangmoon
강원도 강문 옛부터 평화를 기리는 오리 모양의 솟대를 세워 삼재를 막는 역할로 굿을 올리는 풍습이 있다. 현재는 그 기원에 보답이라도 하듯 평화롭고 아름다운 강문항사람들의 일상을 담았다.



Gurye-gun, Muncheok-myeon
구례군 문척 구례군의 봄은 화사하고, 아름다운 벚꽃 길이 끝나는 마을 앞에 수달들이 살고 있다. 수달들의 삶과 벚꽃의 아름다움을 조화시켜 마을 앞의 어두웠던 담장에 생명을 불어 넣는다.


Yeongjongdo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이 자리하고 있는 영종도는 그 때문인지 역동성이 넘친다. 그리고 도심보다는 한적한 시골 풍경에 가까운 쾌적한 환경덕분에 인구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주변의 멋진 경관들로 가득하고 사람향기나는 영종도의 모습을 담았다.


Seoul, Gangseo-gu
서울특별시 강서구 인공지능과 인간의 만남. 이제는 미래의 일이 아니다. 빅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올려 인공지능이 학습을 하는 시대가 되었다. 자동차는 스스로 도로상황을 파악하여 자율주행을 시작하고, 로봇은 인간의 움직임을 관절의 구조까지 파악하여 따라하기에 이르다. 빅데이터를 통해 인공지능이 인간의 삶을 공유한다. 이와 같이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혁신적인 지금의 사회를 주변 환경을 고려해 밝고 활기차게 표현함으로써 어두운 주변의 분위기를 밝히고, 범죄예방까지 목적을 두고있다.




Pyeongchang-gun, Yongpyeong-myeon
평창군 용평 매일 지나다니는 길에 친근한 일상의 그림이 예쁘게 그려져 있다는 것. 이것은 이곳에 사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존감을 갖게 한다. 때문에 친근한 소재를 이용하여 벽을 밝고 환하게 연출했다.




Taebaek-si, Sambang-gil
태백시 삼방길 영화롭던 탄광촌은 이제 볼 수 없지만 탄광에서 일하며 가족들이 바라왔던 평화로운 생활을 이룩해 살아가고 있다. 여유로움을 누리고 있는 생활상을 타일벽화 속에 담아냈다.


Yellow City, Jang Song
장성 옐로우시티 옐로우시티의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황룡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하였다.




Suwon, Chestnut Farm-Street
수원시 밤밭거리 밤밭거리에는 결실의 계절 가을마다 다양한 축제와 행사들이 개최된다. 물론 그때마다 인근 주민들과 여행객들로 거리가 가득찬다. 그래서 이곳을 다니는 사람들이 느낄 각자의 행복한 시간과 곳곳을 누비는 어린 아이들의 자유분방함을 모자이크 타일과 다양한 색감으로 표현하였다.


Gunsan, Jangjado
군산 장자도 뚜렷한 사계절과 둘러쌓인 바다, 장자도 마을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모자이크타일로 표현하였다.


Shinan, gageodo
신안군 가거도 다소 평평할 수 있는 바닥에 태극모양의 마크를 디자인하여 한국의 미를 표현하였다.


bottom of page